세종시 으뜸초, 봄봄봄! 어린이날 행사 3일 오전 열어
세종시 으뜸초, 봄봄봄! 어린이날 행사 3일 오전 열어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4.05.0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어봄, 놀아봄, 날아봄 의미… 교사 축하공연 등 교육공동체와 다양한 행사
3일, 으뜸초등학교에서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으뜸초, 봄봄봄! 어린이날(웃어봄, 놀아봄, 날아봄)’ 행사(교사 축하공연)가 열리고 있다.
3일 세종시 으뜸초등학교에서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으뜸초, 봄봄봄! 어린이날’ 행사(교사 축하공연)가 열리고 있다.

세종시 으뜸초등학교(교장 정영애)는 3일 등교 시간 교육공동체와 함께 ‘으뜸초, 봄봄봄! 어린이날(웃어봄, 놀아봄, 날아봄)’ 행사를 열었다.

으뜸초등학교에 따르면 교직원과 학부모가 주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한 이날 행사는 ▲어린이날 축하 포토존(5월 10일까지 운영) ▲교사 축하공연 ▲학부모 선물 나눔 ▲교육감, 교장 선생님, 교감 선생님의 아침맞이 ▲학년별 다채로운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은 이날 오전 으뜸초 교직원과 함께 학생 아침맞이 행사에 참여해 학생, 학부모에게 응원과 따뜻한 격려를 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해를 거듭할수록 우리 아이들과 뜻깊은 어린이날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우리 아이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하다. 자랑스러운 으뜸초를 꾸준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애 교장은 “으뜸초 교육공동체는 학생들의 성장지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함께 뜻을 모아 협력하는 학교문화가 그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으뜸초 학생 개개인 모두가 특별한 학교가 되도록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